4월 26, 2024

더 델리 런던

세계적인 수준의 블로그

한국 주변 국가를 알뜰하게 여행하는 가이드

1 min read

예산이 부족하고 큰 돈을 들이지 않고 한국 근처를 여행하고 싶다면 저렴한 휴가를 위해 방문할 수 있는 한국 근처의 수많은 국가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태국까지!

성수기 피하기 여름(6월~9월)은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성수기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비수기와 어깨 시즌(기온이 더 쾌적하고 관광객이 적은 봄과 가을)에 방문을 계획하면 숙박비와 항공편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차를 고용하지 마십시오
한국은 렌트카 옵션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버스나 기차와 같은 대중교통이 여행에 더 비용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버스는 정기 운행이 빈번한 반면 기차는 운행 횟수가 적기 때문에 버스는 장거리 여행에 이상적입니다.

한국 철도 패스 구입
Korean Rail Pass는 고정된 비용으로 광범위한 고속 열차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티켓은 저렴한 비용으로 한국의 모든 지역을 탐험할 수 있도록 트랙을 따라 북쪽에서 남쪽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 무제한 여행할 수 있습니다.

포켓와이파이 렌탈 한국 여행 중 인터넷 연결 유지? 매일 단돈 몇 달러에 포켓 Wi-Fi 장치를 대여하면 이동 중에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기타 서비스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 및 이메일에 적합합니다!

휴대폰을 충전 상태로 유지
한국은 무선 신호가 제한적일 수 있으므로 여행 중에 휴대폰을 충전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컬 SIM 카드를 다운로드하면 휴대전화의 데이터 서비스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착하기 전에 한국어를 배우십시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경우 한국어를 배우면 한국 문화를 더 잘 이해하고 여행을 훨씬 쉽고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임박한 항공편 예약 방지
한국의 주요 국제공항에서 전 세계 목적지로 가는 저렴한 항공권이 많이 있으며 스카이스캐너 또는 여행사를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산 친화적 인 호텔 예약
한국에서 숙소를 찾을 때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저렴한 호텔이 이상적인 숙박 장소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검색이나 여행사와의 대화는 종종 이러한 호텔에 대한 매우 저렴한 가격을 보여줍니다.

가이드북 가져오기 여행 가이드북은 입국 요건, 이동 방법, 건강 및 안전 고려 사항, 교통 옵션, 야외 스포츠 및 활동, 음식 및 음료 축제 문화 에티켓 팁과 같은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여 외국을 탐험할 때 귀중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장애가 있는 여행자 및 혼자 또는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팁.

카메라 기억하기
한국을 찍으면 멋진 추억이 더 많이 쌓일 테니, 카메라를 꼭 챙기고 집을 나서지 마세요! 아시아 여행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다양한 예산 및 고급 모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