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더 델리 런던

세계적인 수준의 블로그

매일 밤 다른 스킨 케어 루틴

1 min read

얼굴은 낮과 밤에 다른 조건에 노출되므로 피부 관리 요법에 이러한 차이를 반영해야 합니다. 아침 요법은 환경 오염과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하며, 저녁 스킨케어 요법은 자외선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을 복구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클렌징 및 토닝
아침 스킨케어 루틴은 부드럽지만 철저하게 클렌징하여 먼지, 유분 또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포밍 클리너와 같이 피부 타입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건조하지 않은 클렌저는 신체의 천연 오일을 제거하지 않고 과도한 오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크림 또는 로션 기반 클렌저는 피부가 팽팽하거나 불편하지 않게 최적의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각질 제거
Bowe에 따르면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AAD)에 따르면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안색을 개선하기 위해 각질 제거를 매주 1~2회 실시해야 합니다. 각질 제거는 또한 건강한 세포 회전율을 촉진하고 칙칙함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의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십시오!

세럼 및 스팟 트리트먼트
세럼은 여드름이나 잔주름 및 주름과 같은 특정 피부 문제를 대상으로 하는 고농축 트리트먼트입니다. 모이스처라이저 전 단계에 세럼을 바르면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보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Dr. Rogers는 피부에 적절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항균 및 항산화 특성이 있는 토너를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이 토너에는 잠재적으로 더 자극할 수 있는 알코올이나 독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토닝 후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처방한 나이트 세럼이나 스팟 트리트먼트를 바를 차례입니다. 재료가 마법을 부릴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세요!

나이트 세럼이나 스팟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팔미토일 트리펩타이드-5, 민들레 추출물 등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보습제를 덧바르면 피부의 수분 유지와 유지에 도움이 된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Le Jolie Medi Spa의 MD인 Parvaneh Rafaeloff는 최상의 결과를 위해 100% 순수하고 자극이 없는 식물성 페이셜 오일을 사용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SPF 함유 모이스처라이저
잠을 자는 동안 신체는 수분을 잃기 때문에 이 중요한 단계에서 피부를 보호하려면 자기 전에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환하고 활력이 넘치는 피부로 상쾌하게 깨어날 수 있습니다!

제품 주문
스킨케어 제품은 구매 순서대로 적용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싶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순서에 따라 제품의 효과가 달라집니다. 각 제품은 다른 제품이 완전한 효과를 발휘하기 전에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적용 순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