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더 델리 런던

세계적인 수준의 블로그

다양한 가정 사고를 피하기 위한 지침

가정 사고는 모든 가정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부상과 사고를 모두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가정에서 구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안전 수칙이 있습니다.

집에 화재 위험이 있습니다. 화재는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심지어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검사를 수행하고 모든 사람이 가능한 한 집을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낙상 사고는 집에 혼자 사는 취약한 노인들에게 가장 위험한 위험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비극을 피하려면 세 층의 계단을 모두 쉽고 간편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계단 승강기에 투자하십시오.

미끄러운 바닥은 또한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느슨한 타일이나 미끄러운 부분이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는 넘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독극물 가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올바르게 보관하거나 적절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는 청소 용품 및 기타 잠재적 독성 물질을 사용합니다. 가족의 안전을 위해 이러한 품목을 어린이와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유효 기간이 지난 의약품의 멸균 및 폐기는 가정 안전의 또 다른 필수 요소입니다. 작업을 더 간단하게 하려면 집에서 약을 보관하는 모든 장소에 알약 수를 세도록 표시된 용기를 보관하십시오.

샤프 및 면도기
부엌 칼, 면도기 및 정원 도구는 사용하기에 안전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잘못 다루면 심각한 베임이나 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집을 조사하여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는 날카로운 물체가 있는지 확인하고 자신이나 가족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날카로운 물체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 사고
집에는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는 많은 전기 제품이 있습니다. 위험을 최소화하려면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항상 가전제품과 스위치를 끄고 전기를 사용할 때 어린이와 노인 사용자를 주의 깊게 감독하십시오.

유통기한이 지난 약은 본인과 가족에게 위험할 수 있으므로 어린이와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안전하게 폐기하십시오.

끈, 코드 및 로프는 가정에서 또 다른 잠재적인 안전 위험 요소가 됩니다. 안전을 위해 어린이 침대나 침대 근처에 이러한 재료를 두지 않도록 해야 하며 방 주위에 커튼이 걸려 있으면 주의하십시오.